비밀의 페이지로 어서 오십시오!


한국에서 인상에 남아 있는 노래

작곡자 곡명(클릭으로 연주) 연주하는 악기 해설
01 김공선 과수원길 바이올린, 첼로, 하프
02 윤용하 보리밭 실내악
03 김동진 가고파 허밍(합창), 피아노
04 박재열 자장가와 한국무곡 리코더 5중주
05 이수인 앞으로 허밍(합창), 관현악

세레나데의 페이지로 진행되어 주세요.→(클릭)


여기는 한일 음악 교육 교류단등으로 사이가 좋아 진 선생님 쪽등에 들어 주기 위한 비밀의 페이지입니다.

한국어가 정확하지 않은 것은, 번역소프트의 책임이라고 하는 것으로, 웃어 읽어 주세요.나는 금년에 정년퇴직 후 16년째를 맞이합니다만, 지금도 비교적 건강하고, 1 90 분의 초등 학생의 Recorder 지도(초등학교 교사의 참관), 유치원 교사의 음악 지도, 고령자의 음악 요법적인 그리운 옛 노래를 부르는 회」, 이 회에는 지금까지 약 5,000명 정도의 참가가 있었습니다.이 외, 지역의 문화 회관을 사용한 젊은 연주가를 육성하는 일, 홈 페이지를 사용한 음악 교육의 지원,거기에 밭에서 약 16 종류의 야채를 길러 동계 이외는 야채를 살 것은 없습니다.그리고 최근 많은 것은 복지 시설에서의 고령자가 노래하는 회의 지원입니다.언제까지 계속될까 모릅니다만, 건강한 한정해 이런 생활이 계속된다고 생각합니다.이상의 소식의 한국어를 알 수 있으면, 한국어 또는 일본어로 Mail를 써 보내 주세요

Mai는 여기를 클릭하면 기입 용지가 표시됩니다.  2010.5.26 타나카 요시노리

추신.

나중이 되었습니다만, 이 홈 페이지에 관련되는 모든 정보는, 정년퇴직 후 3년째의 끝나갈 무렵부터, 독학으로 시작한 PC의 기술방법을 사용해 작성했기 때문에, 아직도 불충분한 일이 많은 일, 거기에 일본의 PC상에서 한국의 PC로 제대로 한글을 표시시키는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큰 일이고, 겨우 한국의 여러분에게 이 페이지를 보내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자그마합니다만, 이 페이지가 일본과 한국의 음악 교육 교류의 도움이 되면 다행입니다.
마지막에, 오랜 세월동안, 따뜻한 지원을 받았던 한국의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나타냅니다.


천연기념물 「시데코브시의 꽃」 에나산과 벚꽃
위의 사진은 내가 촬영한 것입니다.

Serende의 페이지로 오세요!(클릭)
(여기에서는 MP3를 클릭해 들어 주세요.)

전의 페이지에

カウンター